담임목사

본문 바로가기

  • 담임목사 인사말
  • 갈보리교회는 말씀의 생명과 사랑을 전하는 선교적 교회입니다.

    지금은 초대교회처럼 다시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의 능력으로 일어나야 할 때 입니다.
    건강한 교회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서로를 존중하는 열린 공동체를 이루며 세대와 지역과 문화와인종을 넘어 한 마음으로 함께 선교하는 교회입니다. 모든 성도들이 받은 은사와 경험의 다양성을 서로 인정해 주고 격려하며 부지런히 전도하는 성령 공동체가 바로 갈보리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부흥의 불길은 지금도 꺼지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하나님의 사람들은 땅끝까지 이르러 복음을 전하는 일에 쓰임받고 있습니다. 갈보리 교회는 성령의 물결이 파도가 되어 하나님의 허락하신 선교의 지경이 넓어질 것입니다. 갈보리 교회에서 뜨거운 경배와 찬양을 통하여 더 깊은 예배를 경험할 것입니다. 갈보리 교회를 통하여 사랑과 화해와 협력과 은혜와 기쁨이 모든 성도들에게 날마다 넘칠 것입니다.
    갈보리 교회의 모든 성도는 창세기부터 계시록 말씀까지 매년 전체를 읽고 알고 실천할 것입니다.
    갈보리 교회는 유치부와 유초등부와 중고등부와 청년과 장년과 노년에 이르기까지 모두 함께 말씀을 배우고 나누는 말씀 나눔의 공동체가 될 것입니다.

    모든 성도들이 말씀 안에서 행복한 교회 그리고 생명을 다해 선교하는 교회가 갈보리 교회입니다.
    기도의 힘을 얻고 끝까지 말씀대로 실행하는  갈보리 모든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담임목사 문정웅 올림